증상 |
고장(추정)원인 |
가속기 과다연기 |
흡기 공기량의 문제 및 더운날씨, 희박한 공기량 |
배출압력 과다 | |
과급기 압축기 오염 | |
에어클린 부분과 엔진사이 공기 누출 | |
드레인 밸브 문제 | |
연료라인 막힘 | |
인젝터 부분 분사부분 박힘 | |
분사기 본체 문제 및 컵 균열 | |
AFC 조정불량 | |
연료펌프 조정 불량 | |
인젝터의 연료 흐름 불량 | |
ASA 역류 밸브 | |
가스켓 손상 | |
밸브 누출 및 조정 불량 | |
캠로브(Cam Lodes) 파손 | |
밸브 및 분사기 타이밍 불량 | |
라이너 및 피스톤 마모 ( 고착 ) | |
인젝터 조정 필요 | |
푸시로드 또는 캠박스의 굴절, 파손 | |
레일압력스위치 불량(OPEN 경우) | |
솔레노이드 불량 | |
피스톤 및 랙 씰 불량(마모) | |
액츌레이터 캡스크류의 토크 불충분 | |
시스템 스틱의 작동 불량 | |
에어라인과 MVT 작동장치간의 막힘 발생 | |
출력감소 및 손실 |
흡기 공기량의 문제 및 더운날씨, 희박한 공기량 |
배출압력 과다 | |
과급기 압축기 오염 | |
에어클린 부분과 엔진사이 공기 누출 | |
저급 연료 사용 | |
흡입라인 공기 누출 | |
연료 계통 막임 | |
외/내부 연료 누출 | |
인젝터 분사부분 박힘 | |
연료펌프 파손 | |
기어펌프 손상 | |
인젝터 본체 문제 및 컵 균열 | |
인젝터 O-ring 손상 | |
스로틀 링케이지 및 조정불량 | |
가버너 고속속도는 너무 낮게 설정 | |
연료의 물 혼입 체크 | |
연료펌프 조정 불량 | |
인젝터의 연료 흐름 불량 | |
ASA막힘 | |
ASA/AFC 공기누출 및 낮은 압력 | |
오일 매우 과다 | |
엔진의 과부하 운전 | |
엔진의 장기간 공회전 | |
엔진 오일 교환 필요 | |
가스켓 손상 | |
|
밸브 누출 및 조정 불량 |
|
피스톤링 불량 |
|
베이링 간극 문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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엔진 오버홀 필요 |
|
밸브 및 분사기 타이밍 불량 |
|
라이너 및 피스톤 마모 ( 고착 ) |
|
인젝터 조정 필요 |
|
레일압력스위치 불량(CLOSE 경우) |
|
솔레노이드 오리피스 막힘 |
|
피동장치 문제 |
|
MVT 장치의 배기부분 막힘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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