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UMMINS Engine (커민스 엔진) 비상발전기 고장원인 및 추정원인 (1)
증상 |
고장(추정)원인 |
시공(문제)고장 |
시동 보조장치 잘못 사용 |
연료 누출 및 차단밸드 막힘 | |
저급 연료 사용 | |
흡입라인 공기누출 | |
연료라인 막힘 | |
연료펌프 구동축 손상 | |
기어펌프 고장 및 기어 손상 | |
분사기 본체 및 컵 균열 | |
연료에 물의 혼입 | |
AFC 조정불량 | |
엔진의 과부하 | |
가스켓 손상 | |
밸브누출/조정불량 | |
피스톤링 불량 | |
밸브/분사 타이밍 불량 | |
연소불량 |
저급 연료 사용 |
흡입라인 공기누출 | |
연료라인 막힘 | |
분사구 막힘 | |
분사기 본체 및 컵 균열 | |
분사기 O ring 손상 | |
연료에 물의 혼입 | |
분사기의 연료흐름이 잘못됨 | |
엔진의 과부하 | |
가스켓 손상 | |
밸브누출/조정불량 | |
피스톤링 불량 | |
분사기 조정 필요 | |
캠 종동축 느슨해짐 | |
공회전시 과도한 검은연기 |
드레인 밸드 문제 |
연료라인 막힘 | |
분사구 막힘 | |
분사기 컵 불량 | |
분사기 본체 및 컵 균열 | |
실린더 오일조절 불량 | |
엔진의 과부하 | |
가스켓 손상 | |
피스톤링 불량(마모) | |
라이너 / 피스톤 마모 및 고착 | |
분사기 조성 필요 | |
레일 압력스위치 작동불량(열린경우) | |
솔리노이드 불량 | |
피스톤 / 랙 시일 마모 | |
캡스크류의 충분치 못한 토크 | |
감속시 내부 고착 | |
공기라인과 MVT 작동장치 막힘 | |
공회전시 과도한 흰연기 |
시동 보조장치 잘못 사용 |
저급 연료 사용 | |
분사기(인젝터) 컵 불량 | |
분사기 본체 및 컵 균열 | |
라디에이터 셔터 개방 | |
냉각수 온도 낮음 | |
엔진의 과부하 운전 | |
밸브/분사 타이밍 불량 | |
분사기(인젝터) 조정 필요 | |
레일 압력스위치 작동불량(열린경우) | |
솔리노이드 불량 | |
피스톤 / 랙 시일 마모 | |
캡스크류의 충분치 못한 토크 | |
감속시 내부 고착 | |
캠 종동축 느슨해짐 | |
공기라인과 MVT 작동장치 막힘 | |
부하시 과도한 흰연기 |
흡기 공기량의 문제 및 더운날씨, 희박한 공기량 |
배출압력 과다 | |
과급기 압축기 오염 | |
드레인 밸드 문제 | |
저급 연료 사용 | |
연료라인 막힘 | |
분사구 막힘 | |
분사기 컵 불량 | |
분사기 본체 및 컵 균열 | |
연료펌프 조정 필요 | |
엔진의 과부하 운전 | |
가스켓 손상 | |
밸브누출/조정불량 | |
피스톤링 불량 | |
밸브/분사 타이밍 불량 | |
분사기(인젝터) 조정 필요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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